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트] 국산콩 검은콩 두유 솔직후기 (feat. 유산균 함유)
    따뜻한 살림/식품 리뷰 2020. 3. 12. 0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출산하고 20kg가 불어서 현재 12kg 남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다이어트가 시급하므로 이틀전부터 저녁 대용으로 두유를 먹기 시작했고
    현재 벌써 1kg 감량했어요^^

    제가 먹은 국산콩검은콩 고칼귬 두유인데요!
    요즘 코로나다 뭐다 해서 왠만하면 외국산 안먹고 국산 원자재만 먹으려고 노력했는데
    이름에도 국산콩인 점을 강조해서 큰 고민 없이 구매했어요 ㅎㅎ

    지금 쿠팡에서 만 원 정도에 파네요  가격이 자꾸 바뀌네!
    저는 11,900원에 샀는데 거의 2천원이나 떨어졌네요 ㅎㅎ
    https://coupa.ng/btzKFs

     

    한미 국산콩 검은콩 고칼슘 두유

    COUPANG

    www.coupang.com

    한 개에 190ml 이고 한 박스에 24개 들어있어요
    흰 우유 하나 마시면 입이 텁텁해져서 별로였는데
    두유는 텁텁함 없이 배도 좀 덜 고픈것 같고 여러모로 마음에 들어요.

    100% 국산콩이고, 유산균도 들어가고 칼슘도 200mg 함유되어있어서
    저같이 산후 다이어트하실때 큰 무리 없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칼로리도 1팩에 80kcal 밖에 안해서 전 배고프면 2팩 먹기도 해요 ㅋㅋㅋㅋ

    제가 두유를 좀 더 든든하게 저녁대용으로 먹는 방법은요~
    미숫가루랑 섞어서 먹을꺼기 때문에 팩 한쪽을 가위로 잘라 준비해둡니다 ㅎㅎ

    컵에 미숫가루 3큰술 크게크게 넣어주시구요 ^^

    설탕 크게 1스푼 넣어주시면 되는데 저는 설탕대신에
    몸에좋은 스테비아스위트(Stevia Sweet)를 아주 크~게 한 스푼 넣어줬어요 ㅋㅋ
    이렇게 많이 넣어도 되나?싶어서 조금만 넣으면 단 맛이 거의 안나요 ㅜㅜ

    몰랐는데 스테비아 스위트가 한혜진 설탕으로도 유명하네요!

    여튼 미숫가루 3큰술에 설탕 또는 스테비아 1큰술을 컵에 준비가 다 되셨다면
    두유 1팩을 섞어주세요!

    잘 섞는 팁은 두유룰 1/3 만 붓고 숟가락으로 잘 저어주고 또 나머지 1/3을 붓고 잘 섞어주고..
    이런식으로 한꺼번에 하지말고 조금씩 섞어주셔야 미숫가루가 뭉치지 않고  곱게 잘 섞여요 '-'

    오늘 저녁도 이렇게 한 끼로 마무리 해야죠~
    물론 저녁마다 요가도 해주고 있지만 사실 식이요법 하기 전에는 아무리 요가해도 살이 안빠졌었거든요~
    그런데 저녁대용으로 두유 마시고 이틀 만에 벌써 1kg가 감량되서 배가 고파도 좀 할 맛이 나네요 ㅋㅋ

    다시 임신 전 몸무게로 돌아가기 위해서 열심히 다이여트 하고 올께요 ~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