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인] 소규모 돌잔치 파티하우스 뭉클 계약후기
    육아이야기/첫째 아이 2021. 3. 8. 14: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아가가 벌써 돌이 다되어 돌잔치를 하기로 해서 
    용인 광교에 가장 유명한 돌잔치 업체 중 파티하우스 뭉클에 다녀왔어요

    다녀오고 나서 바로 계약하고 왔는데요!

    코로나19 5인이상 모임금지로 ㅠㅠ.....
    일주일 전에 계약해지하고 집에서 진행하게 되었지만
    "둘째 낳으면 뭉클에서 해야겠다"
    싶을 정도로 예쁘고 가격도 괜찮았고 특히나 직원들이 친절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인원수에 따라 방이 여러개이고
    현대스타일, 전통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어요

     

     

    저는 직계가족만 모일거로 해서 가장 작은 룸에 전통스타일을 선택했었어요^^
    돌잔치 전문 업체를 이용하면 기본 상차림이 잘 되어 있어서
    부모님이 따로 챙겨야 할 게 없는게 가장 좋았어요^^

     

     

    아가가 잡을 돌잡이 용품들도 잘 셋팅되어있구요^^

     

     

    코로나 때문에 뷔페이용이 조금 어렵기 때문에 
    룸 내부에 음식을 가져다 주세요.

     

     

    여기는 현대스타일인데 의자가 분홍분홍한것이
    딸 돌잔치라면 하얀 드레스 입히면 너무 예쁠것 같죠?

     

     

     

    흰색이 메인 색깔이라서 그런지 꼭 결혼식 같아요^^

     

     

    이곳은 많은 인원이 모일 때 빌릴 수 있는데
    막상 이곳을 보니까 사람들 초대해서 크게 크게 잔치열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만큼 화사하고 예뻤어요^^ 

     

     

    옆에는 아가들이 힘들어할까봐 쉴 수 있는 아기침대도 마련되어 있어요^^

     

     

    룸마다 뷔페 음식을 가져다 주는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어요^^

     

     

     

    여기는 중간크기룸인데 전통상차림이에요^^

     

     

    여기도 중간크기 룸이고 전통스타일 이에요^^

     

     

    뭉클에서 진행하면 정말 한 번에 메이크업, 의상 모두 준비하실 수 있는데요!
    엄마아빠 한복, 양장, 아기 한복, 양장 모두 구비되어 있어요^^
    대신에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ㅠㅠ

     

     

     

    이것도 너무 귀엽죠~
    저는 결혼할때 맞춘 한복이 있어서 의상은 따로 대여 안했어요^^

    아기 한복도 따로 구매했기 때문에 의상은 완전 패쓰~~!

     

     

    여기가 메이크업 공간이에요^^
    엄마만 메이크업기본으로 들어가고 아빠도 원할 경우 추가요금이 있어요^^

     

     

    코로나19 때문에 아쉽게도 운영하지 않는 뷔페공간이에용 ㅠㅠ
    대신에 룸으로 음식을 가져다주니까 더 괜찮은것 같기도 하네요

     

     

    저는 전통스타일로 계약을 해서 다이닝 메뉴는 이렇게 안내를 받았어요^^

    가격은 따로 안내를 해주셔서 업체에 직접 연락하시는게 좋을 것 같구,
    당일 계약이나 공구처럼 소개에 성공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우리 아가는 5인이상 집합금지로 아쉽게도 진행하지 못하였지만,
    다음에 좋은 기회가 되면 꼭 다시 이용할게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