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오창 맛집] BRICKY 브리키(양 많고 분위기 좋음. 주차완비)
    맛집 술집 이야기 2023. 10. 10. 10:24
    반응형

    남편이 회사사람들이랑 8명이서 40만원치를 먹고왔다고 ㅋㅋㅋ 너무 만족한다며 데리고 온 곳이에요~
    오랜만에 근교로 드라이브하면서 가니까 넘 좋았고, 분위기도 맛도 좋아서 포스팅해요~

    위치는 여기이구요~ㅎㅎㅎㅎ 조금 외진곳에 있어서 차량으로 오셔야해요~

    주차장은 크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될듯해요~

    저희는 예약하고 가려고 전화했더니
    그시간에는 예약 따로 안해도 된다고 해서 바로 갔어요~
    내부가 넓어서 가능한듯요~ㅎㅎ

     

    기본 반찬들은 첫 셋팅해주시고 그 다음부터는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돼요~ㅎㅎ

    접시, 컵, 필요한것 다 있어요
    어린이 수저도 있어요~

    약간 패밀리 레스토랑같은 느낌이라서 저희 말고도 아이 동반 가족들이 많이 오셨더라구요~

    통창이 나있어서 날씨가 좋을때도, 비가 올때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ㅋㅋ브리키 ㅋㅋ오시면 부시맨 빵이 와요 ㅋ 부시맨빵때문에 아웃백 갈필요가 없어요~ㅋㅋ

    대신에 부시맨 빵은 한번 더 리필하니까 천원인가 부과되더라구요~ㅎㅎㅎ

    출처: 네이버 지도 메뉴이미지

    메뉴는 확대해서 보세요:-)
    서가앤쿡처럼 2인분 메뉴가 많아요~ ㅎㅎ 맛도 서가앤쿡하고 비슷하기도 해요 ㅎㅎ
    서가앤쿡 좋아하신다면 브리키도 마음에 드실듯해요 ㅎㅎ

     

    저희는 목살 스테이크 & 샐러드, 명란 크림 파스타, 김치 필라프, 음료 이렇게 시켰는데
    성인 2명이서 먹다가 배 터질뻔....

    결국 스파이시 해산물 리조또는 거의 다 남겼어요 아까비..ㅋㅋㅋ

     

    와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고급진 맛은 아니고 서가앤쿡 메뉴하고 맛이 정말 비슷했어요!
    특히 샐러드 드레싱이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목살 양도 굉장해요~ㅎㅎ

    명란 크림 파스타인데, 다른곳보다는 명란이 눈에 띄게 있는 편은 아니랍니다~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김치 필라프는 남편이 중간에 추가한 메뉴인데,
    맵쌉한 맛으로 맛은 좋지만 저희가 배가 불러서 거의 다남기고 나왔어요 ㅠㅠ
    아까비

    맛은 진짜 좋아요~ ㅎㅎ
    차에 냄새 베일까봐 포장은 따로 안해옴!

    화장실도 넓고 쾌적하고 넘 좋았어요~

    가족단위로, 단체식사자리로, 데이트 장소로 정말 괜찮은 레스토랑이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당

    제 평점은 4.5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