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문산 맛집] 진짜배기명태촌 보문산점
    맛집 술집 이야기 2023. 10. 31. 07:30
    반응형

     

    진짜배기 명태촌에 다녀왔어요~!

    사실은 길 건너편에 있는 반찬식당에 가려고 여기까지 왔는데,
    대기순번이 46번째......ㅋㅋㅋ 이미 대기실은 사람들이 꽉차있어서
    웨이팅 못하는 우리 성격에 ㅋㅋ바로 건너편에 맛있는 집이 보여서
    길건너 갔어요~

    가게 내부도 넓고 쾌적합니다~ㅎㅎ 
    다른쪽은 손님이 많이 계셔서 우리 테이블만 찍어봤어요~

    여기는 명태메뉴밖에 없어요 ㅎㅎ

    테이블 마다 구비된 태블릿으로 주문을 넣어서
    메뉴는 네이버지도에있는 메뉴를 가져왔는데요~
    조금 다른것같아요~ㅎㅎ
    공기밥은 별도로 없고, 솥밥(2천원)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출처: 네이버 지도

    이렇게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당
    결제는 후불제에요~

    조금 기다리니 서빙로봇이 가져다주네요 ㅎㅎ
    서빙로봇이 부엌으로 돌아가니 아들이 어디갔냐며 ㅋㅋ

    저희는 새우명태조림(소)+솥밥 33,000원
    솥밥 2,000원 추가

    이렇게 주문했어요

    직원분께서 직접 오셔서 아이 메뉴는 별도로 없어서
    계란후라이와 김자반이 제공되는데 괜찮으시냐고 여쭤보시더라구요!

    추가비용 없이 서비스 받았답니다^^
    공기밥만 주셔도 괜찮았는데, 직접 물어봐주셔서 감사했어요~

    상차림이 다 된 모습입니다^^

    저는 생선을 별로 안좋아해서 남편이 거의다 먹고
    저는 새우랑 양념위주로 먹었는데요

     

    양념이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남편이랑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밥에 양념만 비벼먹어도 JMT~!!!

    남편은 정말 맛있게 먹었는지 또오자했고
    생선 잘 안먹는 저도 양념과 다른 반찬들이 많아서
    그러자 그럴정도였어요 ㅎㅎ

    반찬은 셀프바에서 필요한만큼 드시면 되는데,
    저희는 리필을 안해도 될 정도로 기본 셋팅이 잘 되어있어서
    배 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보문산, 대전 아쿠아리움 방문 예정이신분들
    진짜배기 명태촌도 가보세요^^

    명태 요리가 정말 꿀맛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