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평] ★강력추천★ 국내 여름휴가 가평 명지계곡, 하늘마루펜션, 대원사{사진 많아요}
    여행 또는 거닐기 2020. 7. 30. 1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7월 끝자락이네요 다들 휴가 잘 다녀오셨어요?
    캉캉이는 조금 이르게 가족휴가를 다녀왔어요!

    저희가족이랑 친정, 시댁 가족 총출동해서 '-'

    가평 명지계곡에서 놀았고 일부러 하늘마루펜션을 이용해서
    계곡을 전세내고 저희끼리만 놀았어요^^

    정보 아낌없이 드릴게요~ 가평으로 놀러가실 생각이라면 꼭 읽어주세요^^

     

     

     

     

     

     

    후훗..! 인원이 많은만큼 카니발 타고 슝~
    저희는 아기도 있고 어른분들도 계셔서 아무래도 코로나가 많이 걱정이더라구요.
    해외에 갈 수도 없고 국내여행으로 엄청나게 알아보면서 
    일부러 계곡 상류에 위치한 펜션을 예약했고 그 펜션 이용객들만 계곡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안전하게 놀수 있었어요'0'
    대신 올라가는 길은 험난..(특히 전날 호우주의보가 내려서 길이 더 ㅠㅠ)

     

     

     

     

    드디어 도착했어요~!
    하늘마루펜션은 3시부터 입실이기 때문에 조금 일찍 도착하신다면
    평상을 예약하시는 것도 좋구요,

    저희는 "엄나무 당귀 닭백숙"을 미리 예약해뒀기 때문에 백숙을 먹다가 입실했어요^^

     

     

     

     

    진짜 시골 가마솥!!
    가마솥에서 3시간동안 푹 고와내기 때문에 사장님께서 국물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나시더라구요!
    "살은 자식분들 주시고 어머님들은 국물을 꼭 드셔야해요~"
    라고 말하실 정도였어요 ㅎㅎ

     

     

     

     

    국물에 온갖 재료가 들어가는게 아니고 정말 깔끔하게 토종닭 육수만 낸 건데
    진짜 보양식이었어요

     

     

     

     

    여기서 강아지 2마리 키우시는데 백숙 냄새맡고 저러는건지..
    눈빛 굉장히 아련하고 부담스럽..ㅋㅋ

     

     

     

     

     

    우유빛 뽀얀 국물색깔 보이세요?
    저게 약이랍니다
    꼭 다 드셔야해요 ㅎㅎ

     

     

     

     

    부추도 통째로 팍팍 올려주시구요

     

     

     

     

    펜션에 카페가 있는데 여기서 상차림을 해주세요!
    고와냈지만 계속해서 뜨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가스버너위에 닭을 올려주셨구요

    반찬도 너무 건강하고 김치도 직접 담그신 거더라구요!
    펜션주인장님이 요리까지 잘하시다니..!

     

     

     

     

    토종닭 닭다리 크기 무엇..?
    1마리에 6만원인데요
    정말 돈이 하나도 아깝지가 않았어요
    나중에 어머님들께서 아깝다고 안남기신다고 엄청 드셨어요..ㅋㅋㅋㅋㅋ

     

     

     

     

    닭 한쪽 얅간 뜯어냈는데 크기 정말 장난아니죠
    동네 치킨 한마리가 나온 것 같네요 ㅎㅎ

     

     

     

     

    이거는 바베큐파티한다니까 직접 농사지는 가지라고 잘라서 구워드시라고
    주셨어요'0'
    어른분들이 정말 좋아하셨어요 ㅎㅎ

     

     

     

     

    카페 내분데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죠?

     

     

     

     

    구명조끼하고 튜브배도 비치되어있는데 저희는 써보지는 않았어요!
    대여가 되는지는 한 번 물어보셔야겠어요

     

     

     

     

    전날 호우주의보로 강풍이랑 비가 쏟아져서 나무가 부러졌다 하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놀고 있는동안 얼른 정리작업 해주셨어요.

     

     

     

     

    이제 3시가 되서 드디어 입실..!
    입실 시간은 청소때문에 아무리 일찍와도 절대로 안열어주시니 이 점 주의 부탁드릴게요~!

    저는 205호실을 예약했는데 가보니까 205호는 개인바베큐테라스가 없다하셔서
    (지금보니 홈페이지에는 테라스벤치는 있는데 바베큐대가 없네요ㅎㅎ)
    206호로 옮겨주셨어요
    대신에 침대는 이용 못하게 되었는데 인원이 많다보니까 차라리 온돌방이 더 나은 것 같았어요

     

     

     

     

    침대를 포기하고 얻은 개인 바베큐장!
    왼쪽에서 고기를 굽고 오른쪽 벤치에서 드시면 되는데 바베큐장이 어마어마하게 넓어요
    오른쪽으로 길게 테라스가 이어져있는데 저런 벤치가 하나 더 있었어요
    단체로 열댓명 오셔도 수용가능하겠어요!

     

     

     

     

    여기가 206호방 1층내부에요~!
    실내에서는 고기굽거나 생선을 굽는게 따로 안되니까
    꼭 테라스를 이용해주셔야 돼요^^

     

     

     

     

    여긴 2층집^^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방1개가 나오는데요
    저희는 위에서 남자분들이 아래층에서 여자분들과 아기가 잤어요

     

     

     

     

    화장실은 1층에 1개밖에 없어요 ㅠㅠ 대신에 건물 1층에 똑같이 생긴 화장실이 있어서
    급하면 거기서 볼일도 보고 목욕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ㅎㅎ

     

     

     

     

    어마어마한 짐을 풀고.. 아기를 재우고 드디어 물놀이 하러 갑니당!!

     

     

     

     

    여기가 바로 단독으로 전세내고 놀 수 있는 하늘마루펜션 앞 명지계곡이에요^^
    안그래도 물 맑은데 상류다보니까 물이 맑다못해 투명하기까지 하네요!!

     

     

    여기는 중간에는 깊어보여서 안들어갔어요~
    안내문 보니까 얕은곳도 있지만 깊은 곳은 수심 2m가 넘는다 하더라구요
    전날 밤에 비도 많이 와서 왠지 더 깊을 것 같아서 안들어갔어요 ㅎㅎ

     

     

     

     

     

    비가 그치더니 갑자기 하늘 엄청 좋아지구요 ㅋㅋ
    저는 발만 담그다가 퐁당 입수했는데 와 진짜 추워서 얼어버리는줄 알았어요!!!
    물이 얼음장이에요 확실한 피서 원하신다면 강추 강추드릴게요!

     

     

     

     

    이제 물놀이 끝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바베큐파티를 시작했어요!
    고기는 목살하고 오겹살을 어마어마하게 준비했고 각종 야채들, 프랑크 소세지까지 준비했어요~~!!
    바베큐비용은 25,000원 추가 입금 필요해요~

     

     

     

     

    그리고 내부에서 구워드시려곡 저희가 따로 불판을 준비했었는데요!
    규정을 참고해서 테이블에서 추가로 구워먹었어요! 

     

     

     

     

    헤헤~ 여행의 꽃은 바베큐 파티죠
    이 날 야채랑 고기를 너무 많이 사가서 집에 도로 들고왔는데
    소고기 사서 버섯전골 해먹으니까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니까 여행갈때 음식 모자라게 가져가지 마시고 충분충분하게 챙겨가세요~^^

     

     

     

     

    11시에 퇴소하고 나가는 길에 위치한 대원사!
    엄청 오래된 절인 줄 알았는데 지식백과보니까 1960년대에 지은 것 같아요
    올라가는 길은 초보운전인 저는 못 올라가는길..(너무 험난)

     

     

     

     

    대원사는 템플스테이로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관심있으시면 이쪽도 한 번 들러보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정리하기 진짜 힘들었네요 ㅎㅎ

    더 예쁘고 좋은 사진 많은데 가족들위주로 사진찍다 보니까 블로그에 올릴거를 고르고 골랐어요
    그래도 많네요 ㅋㅋㅋㅋㅋ근데 정말 예뻐서 제가 본것들을 다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 알죠?

    저는 하늘마루펜션 너무 만족했기 때문에 다음에도 여름휴가 간다면 또 갈 수도 있겠어요

    그럼 모두들 안전여행되시고 재밌게 놀다오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