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극] 작업의 정석 - 대학로 연극(혜화역) ★강추★잘생긴사람나옴^-^★
    영화 2019. 1. 8. 12:32
    반응형

    호호호호호^^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극 작업의 정석 후기를 올릴건데요^^

    잘생긴 배우님이 떠올라 또 기분이 너무 좋네요^^ 완전 강.력.하.게 추..드려요.

    남자주인공 배우가 너무 잘생겨서 정말 연예인 보는줄 알았네요 호로롤로롤롤~~ 

    표는 인터넷으로 구매 후 현장에서 티켓으로 바꿔주세요~

    여기서 구매순이 아닌 티켓발부순으로 좋은 자리부터 배치되니까 30분~1시간정도 일찍 가셔야 좋은 자리앉으실 수 있어요^^

    저는 30분전쯤 갔는데, 4번째 줄 중간자리에 앉았어요 ㅎㅎ

    그래도 잘 보이는 자리입니다^^ 


    캉캉이가 볼 때 연기해주신 배우들입니다!

    김정호 멀티남 배우 진짜 웃겨요 ㅋㅋㅋㅋㅋ 중간에 "우와 바다다~"하고 뛰어갈때 옆에서 남자친구는 꺽꺽대면서 한참동안 웃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김지은 멀티녀, 박송연 여주도 진짜 연기잘하시고 재밌어요

    저는.. 그중에 그 누구보다... 송은석 배우님..(사랑) 진짜 잘생겼어요 (사랑..)

    키가 증~~~~말 크시고 몸도 좋으시고 ㅠㅠ 오프닝할 때 복근도 공개하세요 ㅠㅠㅠ(꺄라락)

    사진은 커튼콜 때 찍은 사진이에요

    연극 도중에는 촬영이 금지되기 때문에 커튼콜때는 막 찍어라고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연극 러닝타임은 100분이고, 그동안 정말 탄탄하게 스토리가 지나가는데 어떻게 4명이서 이 모든 역할을 잘 소화해 내시는지 신기할 따름이더라구요!

    멀티남과 멀티녀의 큰 활약이 있었어요 ㅋㅋ

    내용은 손예진과 삼둥이 아빠 송일국이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작업의 정석'의 내용을 모티브로 삼은 내용이고

    정말 재미있게 각색했으니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영화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간에 남주를 경매내놓는 신이 있는데, 이 때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줘요 ㅎㅎ

    그때 몇초간 모두 서로 눈치를 보고 있을때(다 커플끼리 왔음ㅋ)


    제가 먼저 "1억!!" 하고 소리질렀어요 ㅋㅋㅋㅋ순간 사회자가 "옆에 남자친구랑 오신거 아니세요?" 라고 해서 모두 빵터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1억을 외쳐서 그런지 남주가 커튼콜 때 저한테 사랑의 총알을 날려주네요..

    옆에서 남자친구가 자기도 사랑의 총알을 대신 보낼 수도 있었다면서 ㅋㅋㅋㅋㅋㅋ(남주보다 자기가 더 멋있어!!)

    여튼, 가끔씩 되게 재미없는 연극을 볼때도 있었는데, 작업의 정석 만큼은 정~말 재미있었어요.

    이 연극은 뮤지컬로도 각색되었는데, 뮤지컬은 2명의 배우가 연기를 하신다고 해요. 2명이서 이 많은 역할을 어떻게 소화해내실지 모르겠지만 ㅎㅎ 2명이서 진행하는 연극을 저는 되게 지루하게 봤었던 기억이 있어서 ㅠㅠ 연극을 더 추천드려요!

    사랑 선수들의 사랑이야기를 잘 담아낸 연극 연인끼리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

    아, 그냥 남주 얼굴밖에 생각안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남주 사진 하나 올리고 캉캉이는 갑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