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계동 더나인뷰티] 속눈썹 연장 잘하는 곳
    일상 2020. 8. 4. 19: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후텁지근한 여름에는 메이크업도 좀 간단해져야 덜 더운것 같아요 '-'
    그래서 속눈썹 연장 하고 왔어요'-'

    수원에서 속눈썹 연장 잘하는 곳을 고르고 골라서
    더나인뷰티 인계점에서 연장하고 왔어요!

    세종그랑시에 오피스텔은 옛날 주소지니까 옆 건물인 이오스 오피스텔에 오시면
    1층에 바로 위치해 있답니다'-'

     

     

     

    저는 이동 한 줄 모르고 다른 블로그 보다가 옛날 주소지로 갔다가 살짝 헤맸네요 ㅎㅎ
    이오스 오피스텔은 주차 3시간 무료라고 하니까
    차끌고 오거나 퇴근하고 잠시 들러도 좋을 것 같아요

     

     

    속눈썹, 반영구, 네일샵 모두 다 하는 샵이구요
    샵 들어가니 사장님도 인형같으시고 직원분도 넘 이쁘셨어요~

     

     

    우왕, 들어오자마자 벽보고 네일아트 엄청 하고 싶었어요~!
    저는 아기 때문에 파츠를 올리지 못하니까 조금 참구 있는데
    담엔 시간좀 많이 내서 네일도 하러 와야겠어요 ㅎㅎ

     

     

    패디하는 곳인데 제가 속눈썹 연장 다하고 나올 때는 손님이 계시더라구요
    앉아 계시는데 진짜 편해보이고,
    화려한 파츠때문에 양말이 몇 개가 빵구났다는 ㅋㅋㅋ 손님의 귀여운 컴플레인<?>에도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시더라구요 ㅋㅋ 단골이신 것 같았어요

     

     

    여기는 굉장히 프라이빗하죠?ㅎㅎ
    속눈썹 연장하는 곳인데 사장님께서 어찌나 깔끔하게 잘 정리해두셨는지
    저 원래 다같이 쓰는 침대 잘 못눕는편인데 편하게 누웠다가 잠까지 들었어요

     

     

    원장님이 미용을 어렸을때부터 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속눈썹 연장은 굉장히 관심이 많으셔서 시술 받으시다가 원장님이 직접 셀프로 붙이시다가
    전문적으로 배운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미용에 자신감과 자부심이 있으신 것 같아서 이 말을 들으니까 더 믿음이 갔어요

     

     

    드디에 베드에 누웠습니당
    코로나니까 저도, 원장님도 모두 마스크를 쓰고 시술받았어요

     

     


    원장님은 자연스러움을 원한다면 9mm로 하라고 추천해주셨지만
    저는 자연스러운듯.. 그래도 넘 자연스러운것보단 좀 한 티도 나는 (어렵군..)
    그런 라인을 원했고..ㅋㅋ

    선뜻 결정하지 못하는 저를 위해 원장님께서 속눈썹 한가닥씩 대주시더라구요
    원장님과 상의후에

    라운드형 C컬 10mm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헤헷 예전에 눈밑 테이핑 하다가 흰자 긁은적이 있어서
    병원 갔다온 적 있었는데
    그 기억때문인지 이때 살짝 떨렸는데
    조심 조심 잘붙여주셔서 편했어요

     

     

    눈은 감았지만 살짝 희번떡되게 테이핑으로 고정시켜주구요 ㅎㅎ
    이제부터 한가닥 한가닥 붙이는 작업을 해요~

    제가 안구건조증이 있어서 중간에 눈물을 흘렸는데
    찔림이 없는지 계속 체크하시고 눈물 닦아주셨어요 ㅠ

    안구건조증때문에 그런거라고 말했어도 엄청 세심하게 봐주셨어요

     

     

     

    좀 자다가 일어나니까 뿅~ 다되어 있었어요 '-'
    어때요? 속눈썹 연장하면 정말 좋은게 아이라인 그린것보다 훨씬 눈이 또렷해지고
    칙칙한 쌩얼도 립만 조금 발라주면 그냥 풀메이컵처럼 보이죠~

     

     

    너무 잘 되지 않았나요? 호호호호
    제가 이사하기전 다니던 샵보다 훨씬 제 스타일대로 됐어요!!

    언니도 엄마도 예쁘다고 난리 난리~

    남편도 예전에는 속눈썹 연장 왜하는지 모르겠다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백설공주냐면서 속눈썹 연장 왜 하는지 알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이건 가까이서 찍은 사진인데 정말 곧게곧게 잘 올라갔죠~
    그리고 원장님이 그러시던데
    출산하고 머리카락 빠질때 속눈썹도 같이 빠졌는지
    잔털 아기모가 엄청 많이 있었다고 ㅠㅠㅠㅠㅠ

    그래서 앞부분은 지탱하지 못하고 좀 떨어질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우와! 출산하고 신체변화에 또 놀랄게 있었다니, 심한사람들은 후두둑 다 빠지는 사람도 있다는 소리듣고 기겁했어요

    시술이 끝나고 속눈썹 오래오래 유지할수있도록
    세안할때 사용할 해면도 챙겨주시는 디테일함에 한번 더 반했쥬~♡

     

     

    이거는 시술받은지 3일째 된 날이에요~!
    눈 감았다 뜨는것도 넘 예쁘죠~
    출산때문에 인조모를 바쳐줄 제 속눈썹도 약할 뿐더러

    연장한지 까먹고 확 비벼버려서 10가닥 정도가 우수수수.. 다 빠진 적도 있는데
    그래도 방금 연장한것처럼 쌩쌩한 것 보이세요?ㅎㅎ
    원장님 실력이 보통이 아니랍니다..ㅋㅋ

    다들 예쁘다고 난리네요~

    앞으로 더나인뷰티에서 종종 연장하러 와야겠어요!

    더나인뷰티 인계점 예약은 010.8008.3998로 연락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