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교미용실] ★인생 미용실 찾았어요!!★ 메이드준 염색 후기(Before/ After)
    일상 2020. 9. 14. 1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동안 미용실을 못갔더니 해그리드가 따로 없어서 코로나블루가 오려했는데
    메이드준에서 염색하고 코로나블루 치유했어요 ㅋㅋㅋㅋ

    제가 인생 미용실이라고 했는데 그 이유가 있어요!
    저에게 잘 어울리는 머리, 하면 안 되는 머리 제 머리 상태 등을
    완전 정확하게 짚어주시고 헤어컨설팅<?>까지 해주셨거든요!

    부원장님 예약링크와 위치입니다!

    http://map.naver.com/v5/search/%EB%A9%94%EC%9D%B4%EB%93%9C%EC%A4%80/place/1715646124?placeSearchOption=fromNxList=true%26noredirect=1%26entry=pll&c=14150420.7316912,4493395.2797428,13,0,0,0,dh&placePath=%2Fbooking%3FbookingRedirectUrl=https:%2F%2Fm.booking.naver.com%2Fbooking%2F13%2Fbizes%2F399391%26entry=pll&area=ple

     

    네이버 지도

     

    map.naver.com

     

     

    오픈한지 얼마 안된 헤어샾이라서 굉장히 깔끔하고
    직원 모두 마스크 착용하고 시술받아서 코로나인데도 엄청 안전하다 생각했어요

    다니던 헤어숍에서는 턱스크를 하셔서 그 뒤로 일부러 미용실 안다녔는데
    여기는 직원모두 마스크하시고 코로나에 대해 엄청 신경쓰신 모습이였어요!

     

     

    짜잔~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이쁘쥬?
    저는 평일에 퇴근하고 방문해서 엄청 편하게 시술받고 왔어요!
    판교 직장인이라면 가까운데서 시술받고 집에가셔도 되겠어요 ㅎㅎ

    시술받기 시작하려고 가운입고 머리 섹션나누기까지 다했는데
    제가 길에 주차한게 신경쓰인다고 하니까 건물에 대는게 어떻겠냐며 갔다올때까지 다 기다려주시더라구요
    늦은 시간에 가서 시간 딜레이되는게 죄송했는데 정말 불편해하지 않으시고
    편의 다 봐주셔서 넘 편했어요

     

     

    메이드 준 가격표인데요~
    저는 컬러 풀컬러로 진행했어요'-'

     

     

     

    기존 머리는 가슴까지 오는 길이로 조금 긴 편인데
    맨 밑부분은 몇 년 저에 검은색으로 염색해서 까맣고,,
    중간은 갈색염색을 시도해서 약간 갈색이고
    맨 윗부분은 임신출산으로 제 자연머리로

    총 3단계의 색깔을 가지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제 뒷모습을 이렇게 자세히 볼 일이 없어서 잘몰랐는데
    색깔차이가 얼룩지게 나다보니 지저분해보이네요 ㅋㅋㅋ

    여기서 부원장님께서 제머리 상태에 대해서 말씀해주시는데

    머리카락이 두껍고 숱이 너무많아서(많다는 사람들의 3배래요 ㅋㅋㅋㅋ알고있는 사실이지만 또 들으니 웃기네요)
    멜라닌 색소가 많아서 붉은계열의 염색이 잘 든다고
    제가 타고난 제 머리카락 상태에 대해 말씀해주셨어요

     

     

    제가 마음에 든건 붉은끼 없는 갈색이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어쩐지 금색으로 염색하고 나면 색이 변할때 노랗게 빠지던데
    전 다른사람들 다 그런줄 알았어요 ㅋㅋ

    여튼 제 머리카락 상태 + 타고난 머리카락에 제일 잘 받는 컬러에 대해 말씀해주시고
    제가 제 머리카락에 제일 잘 받는 색깔은 안하고싶다 말씀드리니
    그럼 지금 원하는컬러를 하고 나중에는 어떻게 진행해라까지 말씀해주셨어요!
    (진짜 최고)

     

     

     

    제가 머리하러가면 항상 미용사분께
    저한테 가장 어울리는 머리가 뭘까요?하고 물어보거든요

    근데 메이드준 부원장님처럼 제일 과학적이고 전문적이게 말씀해주신 분이 없으셨어요
    그래서 미용실 여기로 바꾸려구요 ㅋㅋ

     

     

    부원장님 찬양이 좀 많았는데..ㅋㅋㅋㅋ그만큼 '과정+결과'가 마음에 들었어요
    여튼 저는 아래 상한부분은 좀 잘라내고 숱을 좀 치고 시술했어요~

    숱을 치는데 저도 시원하고 부원장님도 시원해하시고
    지금 머리가 너무 가벼워서 살것같아요 ㅋㅋ

     

     

    머리하는 동안 남편얘기하고 아기얘기하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시술받았어요~

     

     

    부원장님도 어찌나 긍정적이시던지 시술하는 동안
    긍정에너지 뿜뿜 받고 왔어요 ㅋㅋ 긍정 에너지 필요한분 시술받으세여 ㅋㅋ

     

     

    짜잔~! 드디어 완성되었어요!
    묭실 한쪽에 포토존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야외에서 보면 반사빛이 있어서 이것보다 훨씬 밝고 예쁜 금색이구요
    머리커트도 제가 원하는대로 깔금하고 무겁지 않게 되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집에 갔더니 남편이 머리 너무 잘됐다고..
    엄마도 너무 잘됐다고 칭찬 팡팡 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동안 머리 안자르고 길렀냐며 한소리도 듣고 ㅠㅠ

     

     

    에헤헤 머리 마음에 들어요

     

     

     

     

    이건 머리하고 일주일 지나고 사무실에서 찍은건데
    밖에서 보면 딱 이정도 색깔로 나와요

    염색하니 기분전환도 잘 되고 커트도 잘되니까 따로 드라이 안해도 차분한게 너무 편하네요

    정말 인생미용실 찾았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