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살바토레 페라가모 구두 후기
    일상 2020. 12. 16. 0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사-집 만 반복하고 무료한 일상을 보내는 중
    친척의 결혼식 소식이 들려와
    구두를 사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왔어요'-'

     

    야외 쇼핑몰이다보니까
    코로나라서 오히려 사람들이 더모였다하더라구요
    다들 방역수칙 잘지키고 안전하게 다녀왔답니다

     

     

    구두를 사야하는데 명품구두를 안보고 살순없으니
    저도 마스크 딱 쓰고 왔죠'-'

    아기용품집도 있다보니까 정말 아기와 같이 오신분들 많았고
    특히 강아지랑 오신 분들도 되게 많았어요!

     

     

     

    아울렛은 처음이라
    생각보다 너무 크고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되는 구간이 많아서
    유모차 끌고가다보니 엄청 많이 걷게되더라고요
    근데 왜 살은 안빠지는거죠:(

     

    아기 옷 파는곳이 있어서 들어갔는데
    패딩살까했는데 돌아기가 입을만한 예쁜 패딩이 없었어용
    돌아기보다 조금 더 큰 아기 옷이 많았던것같아요

    여자 아이들 옷은 진짜 너무 예뻐요 ㅋㅋ
    딸있는 부모는 얼마나 사다 입힐까요 ㅋㅋ
    왜 아들옷은 단순한지 .. 이런것 보면 쪼오금 부러워요

     

    제가 좋아하는 에고이스트 매장도 쓱 구경했죠'-'
    품질이 좋고 핏이 좋게 나와서 오래입게되더라구요
    이번엔 구두사야하니까 패쓰-!!

     

     

    드디어 찾은 페라가모 매장!!

    정말 엄청 찾아 해맸는데 버버리매장 근처에 있어요:)

     

     


    이런 퍼슬리퍼도 너무 예쁘죠.

    저는 페라가모 간치니는 제취향이 아니고 바라 그로스그레인리본이 클래식하게
    마음에 들어서 리본타입의 펌프스힐을 골랐어요~

     

    키가 작아서 라운드토힐만 신었는데
    페라가모 스틸레토힐은 왕발이 안되서
    작은키에도 너무 예뻤어요 :-)

     

     

     

    근데 사이즈가 없고 직원의 응대가 정말 별로라서
    힘들게 찾아온 매장인데 남편보고 바로돌아가자했어요

    뭔가.. 백화점에서 손님대우랑 많이 달라서 기분이 조금 상했어요ㅠㅠ

     

    조금 기다렸다가 조금 더주더라도
    다른곳에서 5cm굽으로 겟했습니다!
    아직 식장에서만 한번 신어봐서 이제 곧 홍창 수선하러 가야돼요~
    은근 귀찮은일.. ㅎㅎ


    포스팅 마무리하며.

    독창적인 구두를 제작하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내가 제일 좋아하는 구두 브랜드.
    앞으로도 꽃길만 걷게해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