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셀프 스튜디오 - 수원 감성셀프
    일상 2021. 3. 30. 2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영상물 제작일이 있어서
    용인광교 ~ 수원까지 셀프스튜디오를 찾다가
    수원에 감성셀프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했어요

    위치는 매교역 근처이고 수원버스터미널 부근에 있어요
    동네가 워낙 빌라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주차하기가 힘들었지만, 일렬주차로 2대까지 차를 댈 수도 있어요.

    촬영장에 오니 이렇게 아가들을 위한 공간도 있더라구요

    베이비파스텔에서 성장앨범을 100만원정도 주고 계약했는데 진작에 알았다면 제가 촬영해줄걸 그랬네요

    비치되어있는 아기옷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아기자기한 테마도 있어서 시간만 여유로우면 다양하게 찍을수도 있어요

    여긴 왠지 백일? 돌? 간단하게 찍을 것 같네요 ~ ㅎㅎ

    이것은.. 제가 베이비파스텔에서 찍은 테마와 너무 유사한 느낌이라 놀랬어요 ㅎㅎ

    촬영장은 크게 2개의 룸으로 되어있고 이쪽은 어른들을 위한 안쪽 공간이에요

    감성셀프 스튜디오는 여백의 미, 절제된 공간 이런 느낌이었어요.

    저는 인터넷쇼핑몰처럼 따뜻하고 밝은 느낌을 원했던게 아니고, 발표자료 인터뷰를 촬영하려고 온거여서 차분한 느낌이 좋아서 골랐어요.

    게다가 한쪽에는 이렇게 조명도 구비되어 있어서 좋구요

    여기는 배경지인데 사실 이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이 배경지를 한 큐에 사용할 수 있어서에요.

    원래 용인에 있는 스튜디오를 예약하려고 했는데, 스튜디오와 크로마키실을 따로 예약해야 되서 비용이 두배가 되더라구요.

    대신에, 감성셀프는 크로마키배경은 아니고 그냥 배경지만 있는 거라서 개인적인 편집 프로그램에서 크로마키 기능이 되는지 확인먼저 해보시고 촬영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흰배경, 녹색배경 2가지 버전을 다 촬영 했는데,결국은 녹색배경은 크로마키가 깔끔하게 안나오더라구요.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흰색배경지로 크로마키 98% 정도 성공했어요.

    여기는 탈의실이에요.
    촬영장을 둘러보니 바디프로필을 찍어도 되겠다 생각이 들어서 사장님께 혹시 CCTV가 있는지 물어봤더니
    있긴 하지만, 기물 파손의 경우에만 돌려보기 때문에 안심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CCTV가 아예 없을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부끄러워서 저는 패쑤 ㅠㅠㅠ ㅋㅋ

     
    촬영하고 난 다음에 열심히 편집해서 자료만들고 너무 바빴네요

    이용요금은 1시간에 25,000원이었고 촬영하다보니 30분 초과했는데 그 부분은 추가요금 결제를 진행했어요.

    그럼 다른 분들도 이 글 참고하시고 멋지게 촬영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