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메이크업] 결혼식때보다 더 예쁘게 된 헤어&메이크업, 다인메이크업
    일상 2020. 7. 28. 0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규모 결혼식에 참석할 일이 있어서 수원시청역 근처에 다인메이크업에서 메이크업 받고 왔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블로그에 포스팅하게되었답니다!

     

    일단 백화점에서 가져온 케네스레이디 원피스를 구김가지 않게 대기공간에 걸어주구요!
    (케네스레이디는 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예쁘네요)

    다인 메이크업샵 내부에요~
    한눈에 봐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죠?
    화장품 줄지어진것만 봐도 기분 엄청 좋아지네요 ㅋㅋ

    제가 예약한 시간은 오전 10시쯤으로 저랑 저희엄마만 예약을 해서
    아주 단독예약한 것처럼 서비스 팡팡 받고 왔어요^^

    화장품도 보시는것처럼 BOBBI BROWN이나 MAC이 가장 많았고 저렴이 제품은 거의 못봤어요

    저는 메이크업 받으로 오면 테이블이나 화장품, 도구 등 상태를 잘 보는데
    테이블에도 가루날림도 없고 이정도면 꽤 깨끗한 편이라고 생각들어요

    대기공간 인테리어도 엄청 예쁘구요!
    여기 안쪽에서 메이크업을 다 받고 옷을 갈아입으실 수 있는데
    내부에는 한복이나 아이들 드레스 등도 갖춰져있어요~
    사진 촬영용으로 구비해놨다고 하시는데 이제는 의상대여는 잘 안하시려고 하시는 것 같아요
    의상대여가 필요하신다면 미리 전화하셔서 확인하신 후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촬영의상이다보니 질이 좋은 옷들은 아니지만
    이런 옷이 사진찍으면 되게 잘 나오는거 알죠?ㅎㅎ


    제가 블로그 포스팅 하려고 메이크업 받았던게 아니여서
    메이크업 받고 있는 사진은 못찍었지만
    헤어&메이크업 후 사진은 엄청 많답니다..^^

    메이크업이 끝나면 제가 발랐던 립을 소량 팁에 뭍혀서 주세요
    하지만 저는 이걸 집에 갈때까지 사용하지 않았답니다..
    왜요? 밀착력 높게 메이크업 잘 해줘서 립이 지워지지 않았어요 ㅋㅋㅋ

    짜잔~ 원피스 입고 가서 다같이 촬영할때는 다른 스튜디오에 구비되어 있는 한복을 입고 촬영을 도왔는데요
    헤어 메이크업이 너무 찰떡이지 않나요?

    사실 제 결혼식때보다 더 마음에 들어서 앞으로도
    돌잔치나 메이크업 받을 일 있으면 계속 다인메이크업을 이용하려고 해요,

    샾에서 아마추어한테 메이크업 받다보면 피부표현이 두꺼워져서 갈라짐이 심해질때가 있고
    굉장히 답답해 보일때가 있는데

    여기서는 그런게 전혀 없더라구요

    심지어 우리엄마도 엄청 메이크업잘되서 너무 만족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